REC / MIX

tvN 그녀의 사생활 OST part.3 'IN2IT(인투잇) - Shining Star' REC

작성일 : 19.04.29 10:38 | 조회 : 60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그녀의 사생활 OST part.3 'IN2IT(인투잇) - Shining Star' REC
    2. 발매일: 2019.04.25
    3. 아티스트: IN2IT(인투잇)
    4. 작사: Glody
        작곡: Glody, Vulcan4, 히든카드
    5. 레코딩: 온성윤 at CSMUSIC& POST
     
    6. 앨범 소개
     
    [그녀의 사생활 OST Part 3]
     
     
    그룹 IN2IT(인투잇)이 ‘그녀의 사생활’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IN2IT의 ‘Shining Star’는 무대 위에서 별처럼 빛나는 스타를 향한 팬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다양한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글로디(Glody)와 히든카드, Vulcan4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경쾌한 멜로디, 매력적인 사운드로 ‘덕업일치’를 이룬 드라마 속 주인공 성덕미(박민영 분)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난 별이 될 순 없어 하지만 볼 수 있잖아” “수없이 빛나는 밝은 별을 보며 내가 행복하다면 누가 뭐래도 괜찮아” “나의 눈물 들킨 여린 가슴을 따뜻하게 해준 너”와 같은 노랫말로 스타를 향한 팬들의 마음 속 짙은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인투잇의 현욱,  인호, 인표, 지안은 극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돌 그룹 ‘화이트 오션’으로 활약하고 있는 데 이어 이번 OST의 주인공으로 나서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같은 팀 멤버인 아이젝과 연태 역시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가창에 합류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그녀의 사생활’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박민영과 김재욱, ‘명불허전’, ‘라이프’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의 만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