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ING

EBS 네가 빠진 세계 OST Part.1 '나나 - 미지로부터' 작/편곡

작성일 : 22.10.28 12:17 | 조회 : 1,696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EBS 네가 빠진 세계 OST Part.1 '나나 - 미지로부터' 작/편곡
    2. 발매일: 2022.10.27
    3. 아티스트: 나나(NANA)
    4. 작사: 김호경
        작/편곡: 1601 (정승현, 박태현)
    5. 세션 아티스트: Synthesizer 1601  
    6. 레코딩: 김희재, 온성윤 at CSMUSIC& Studios 
        믹싱: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7. 앨범 소개
    미지로부터(Fly Away)
    ‘미지로부터’는 시원하게 펼쳐지는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신스팝 장르로, woo!ah!(우아)의 리더이자 리드보컬인 나나가 참여했다. ‘네가 빠진 세계’의 주인공으로 출연, OST에도 참여한 나나는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 헤매고 헤매어 우리 꼭 만나’ ‘떠오르고 오르다 꿈에 가닿아’ ‘길 잃어야 발견할 순간 지금야’로 반복되는 노랫말은 가상의 웹소설 세계로 빠져들어간 유제비(나나 분)가 새로운 세계를 여행하듯 다니며 삶의 의미와 가치를 발견하는 과정을 그린다.
    ‘정승환-너였다면’, ‘폴킴-있잖아’, ‘멜로망스-짙어져’ 등을 발표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1601(정승현, 박태현)이 작곡하고, ‘김재환-어떤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Your Light’등 유려하며 감각적인 노랫말을 써온 김호경이 작사했다.
    ‘네가 빠진 세계’는 악플에 시달리던 국민 아이돌 유제비가 웹소설 속으로 빠져 새로운 삶의 의미를 깨닫는 학원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