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KBS2 크레이지러브 OST Part.6 '주니엘(JUNIEL) - Wide Open' REC / MIX

작성일 : 22.04.12 18:26 | 조회 : 206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KBS2 크레이지러브 OST Part.6 '주니엘(JUNIEL) - Wide Open' REC / MIX
    2. 발매일: 2022.04-12
    3. 아티스트: 주니엘(JUNIEL)
    4. 작사: 주니엘(JUNIEL)
        작곡: 서의성, Mats Tarnfors, Linnea Gawell
        편곡: 서의성
    5. 튠: 온성윤 at CSMUSIC& Studios 
        레코딩: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믹싱: 김희재 at CSMUSIC& Studios 
    6. 앨범 소개
     
    크레이지 러브 OST Part.6 JUNIEL ‘Wide Open’

    노고진(김재욱)의 이신아(정수정)를 향한 직진이 시작됐다. “우리, 연애합시다”
    미치도록 서로를 미워하고, 미치게 싸웠던 ‘미미 커플’이 로맨스의 문 앞에 섰다.

    KBS 2TV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 제작 아크미디어)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 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Wide Open’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곡으로, 곡 전체를 아우르는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찹(Chop)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주니엘(JUNIEL)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완연한 봄의 설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싱어송라이터 ‘JUNIEL’은 'illa illa (일라 일라)', '물고기자리', '나쁜 사람', 'Everlasting Sunset', 'Last Carnival', '삐뚤빼뚤' 등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곡들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발한 활동 펼치고 있다. JUNIEL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예쁜 노랫말과 함께 오랜만에 들려주는 ‘Wide Open’은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봄의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다. JUNIEL의 곡이 극에 설렘과 사랑스러움을 더 할 예정이다.

    이 곡은 작곡가 서의성, Mats Tärnfors, Linnea Gawell 그리고 JUNIEL이 의기 투합하여 완성한 크레이지 러브 맞춤 러브 OST 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