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 / MIX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5 '도겸- Go!' REC

작성일 : 22.03.06 17:07 | 조회 : 2,519
  1. 글쓴이 : CS뮤직앤
  2.  
    1. 프로젝트: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Part.5 '도겸(SEVENTEEN) - Go!' REC
    2. 발매일: 2022.02.27
    3. 아티스트: 도겸(SEVENTEEN)
    4. 작사: 오동준
       작곡: 오동준
    5. 레코딩: 이경호 at CSMUSIC&
    6. 앨범 소개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세븐틴 도겸의 목소리로 완성돼 드라마 타이틀 영상에도 삽입,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OST ‘Go!’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Go!’는 스포티한 곡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이다. 빠른 템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이 노래는 최고의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나희도(김태리)의 경기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터질 듯 두근대 내 심장소리가’, ‘뜨거운 함성에 몸을 날려 더 빠르게 더 가볍게 바로 지금 이 순간’ 등과 같은 패기 넘치는 가사가 극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며 강렬한 통쾌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Go!’는 JTBC ‘슈퍼밴드 시즌1’ 출신으로 유튜브 구독자 27만 명을 자랑하는 유명 드러머 박영진의 참여로 한층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마트노래 락드럼 버전’, ‘KBS 뉴스9 락드럼 버전’,‘뽀롱뽀롱뽀로로 오프닝 락드럼 버전’ 등을 선보여 2~300만 뷰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Go!’ 가창자로 확정된 도겸은 세븐틴의 멤버로 2015년 데뷔했다.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넓은 음역대와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멤버로, 라이브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자랑한다. 단독 OST 참여는 지난 2018 이후 4년만으로, 이번 OST는 드라마의 시청자뿐 아니라 그의 목소리를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